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통일당, 총괄선대위원장에 석동현 변호사

자유통일당, 총괄선대위원장에 석동현 변호사

  • 기자명 최동환 기자
  • 입력 2024.03.25 17: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선대위원장에 황보승희 의원, 이종혁 전 의원...국민의힘과 차별화해 보수 강화할 세력 전면 포진”

 석동현 총괄선대위원장.  
 석동현 총괄선대위원장.  

[뉴스더원=최동환 기자]자유통일당이 25일 “석동현 변호사가 4·10 총선에서 자유통일당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선거를 진두지휘한다”고 밝혔다.

석 총괄선대위원장은 자유통일당 비례대표 후보 2번으로, 공동선대위원장과 호흡을 맞춰 선거 운동을 이끈다.

석 총괄선대위원장은 이날 국회소통관에서 “이번 총선은 자유민주주의와 사회주의, 민주와 반민주, 시장경제와 반시장경제의 체제전쟁”이라며 “자유통일당은 국민의힘과 함께 국회로 입성하여, 진보를 가장한 종북 주사파 세력에 맞서 제대로 싸우는 보수우파진영의 한 축으로 윤석열 정부의 성공에 기여할 것”이라 밝혔다.

공동선대위원장은 황보승희 의원(비례 1번), 이종혁 전 의원(부산진구 을 후보)이다.

고문에 장경동 당 대표, 공동조직본부장에 김종대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 (이하 ‘대국본’) 대표, 장학일 자유마을 대표가 이름을 올렸다.

선거전략본부장에는 이동호 당 사무총장, 정책공약본부장에는 김학성 강원대 로스쿨 명예교수 (비례후보 4번), 정책공약 부본부장에는 정현미 전 이화여대 로스쿨 원장(비례후보 3번)가 임명됐다.

직능관리본부장에는 임동진 한국기독문화예술인총연합회 회장, 홍수환 전 복싱 세계챔피언이 임명됐다.

미디어홍보본부장에는 신혜식 신의한수TV 대표, 선대위 대변인에 구주와 변호사(비례후보 6번), 임수진 최고위원 (비례후보 13번)이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뉴스더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