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용익과 김동연의 약속은 같습니다", 공동공약 선언

"조용익과 김동연의 약속은 같습니다", 공동공약 선언

  • 기자명 장철순 기자
  • 입력 2022.05.17 16: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익 후보, 부천 지하철 시대 완성 등 주요 공약 발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 조용익 부천시장 후보가 17일 공동 공약 선포식을 가졌다. (사진=조용익 선거캠프)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 조용익 부천시장 후보가 17일 공동 공약 선포식을 가졌다. (사진=조용익 선거캠프)

[뉴스더원=장철순 기자]  "조용익이 약속하면 김동연이 합니다."

17일 오전 더불어민주당 조용익 부천시장 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공동 공약선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더불어민주당 조용익 부천시장 후보는 사통팔달! 부천 지하철 시대 완성,중상동 1기 신도시와 원도심 재정비사업의 발 빠른 진행, 부천 트라이앵글 거점에 신성장 동력산업 유치 및 일자리 창출, 중소상인·자영업자 성장모델 도시 구축, 웹툰융합테마파크 조성 등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 

조 후보는 이어 "부천 시민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오직 부천 시민의 편익 증진을 중심에 두고 좋은 생각을 모았다"며 "저 조용익과 함께 손을 잡고 다시 뛰는 부천을 만들자"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대신해 참석한 염태영 상임선대위원장(전 수원특례시장)은 축사에서 "조용익 후보의 약속은 김동연 후보의 약속이다. 부천시의 약속은 경기도의 약속이다. 마지막까지 조용익 후보의 부천시 공약들이 실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염태영 상임선대위원장은 "조용익 후보는 실력에 경험을 더한 준비된 후보다. 부천 발전과 부천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조용익 부천시장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의원에 도전하는 김광민, 김동희, 박상현, 염종현, 유경현, 이선구, 이재영, 황진희 후보와 부천시의원 선거에 나선 김병전, 김주삼, 박명혜, 박성호, 박순희, 박찬희, 박창길, 손준기, 송혜숙, 양정숙, 윤단비, 임은분, 최성운, 최의열, 최은경, 장해영, 김선화 후보가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의 지원 아래 조용익 부천시장 후보와 부천시 지방선거 출마자들이 원팀 정신으로 이번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끌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뉴스더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